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수험생할인이벤트 층없는 긴머리 셋팅펌 굵은롤과 네츄럴브라운 전체복구염색

728x90
반응형

2017년 수험생할인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오늘은 어제 수험생  할인을 받으시고 층없는 긴머리 셋팅펌 굵은롤과 네츄럴브라운 전체염색을 하신 수험생이신데

 

역시나 첫 염색과 셋팅펌이어서 그런지 원장님과 웨이브에 대한 싸인이 안맞으셨네요.

 

오늘 다시 오셔서 긴머리 셋팅펌 굵은롤을 다시 했답니다.

 

블로그 검색 탈색3번으로 하고 오셨는데 엄마를 설득 시켜서 저희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셨네요.

 

애쉬 그레이가 넘 하고 싶으시다고 오셨지만 너무 긴머리에 복구탈색을 3번 하신다면

 

가격이 어마 어마 하십니다.

 

원장님이 극구 만류하셔서 ㅎㅎ 네츄럴브라운 전체복구염색으로 대체해 드렸답니다.

 

 

어제 시술은 긴머리 층없는 셋팅펌 굵은롤과 네츄럴브라운 전체복구염색이었고

 

오늘은 웨이브 수정을 위한 셋팅펌 굵은롤을 시술해 드렸답니다.

 

첨엔 염색하고 셋팅펌을 같은날 해도 된다는거에 놀라시더니 오늘은

 

이틀연속 셋팅펌을 2번 했는데도 모발이 전혀 손상이 없는걸 보고 넘 놀라시네요.

 

이제 펌과 염색을 처음하시는 수험생분들은 인터넷에 떠다니는 웨이브만 보고 그렇게 해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

 

처음이라 웨이브 자체도 설명이 미용사분들과 잘 안맞으실 수 도 있답니다.

 

천천히 배워 가시면서 어떤걸 정확히 원하는지 말씀하실 수 있게 될거라 믿네요.

 

 

★ 긴머리 셋팅펌 굵은롤과 네츄럴브라운 전체염색 후

 

 

층없는 머리에 너무 긴머리여서 웨이브가 사실 좀 어렵죠.

 

수험생 본인이 머리 자르는걸 너무 싫어하셔서 엄마와 2틀간의 긴 협상끝에

 

5센티만 자르기로 결정했답니다.

 

모발을 많이 비벼서 손상모발이 되셨지만 그래도 관리는 정말 잘하신편이시네요.

 

원장님이 샴푸하는 방법과 손질법까지 모두 잘 알려드렸네요.

 

 

염색과 펌을 같은날 해도 된다는 말을 실감하고 가셨네요.

 

더군다나 열펌을 2번이나 연달아 하셨는데도 모발은 더 좋아보이시죠 ^^

 

 

2번째 셋팅펌s컬은 꼭 맘에 드신다고 하시네요.

 

역시 어떤 컬을 원하는지 헤어디자이너와 정확한 상담이 필요하답니다.

 

또 건강한 모발은 건강할때 지키시는게 제일 좋다는 것도 실감하셨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 층없는 긴머리 셋팅펌 굵은롤과 전체염색 시술 전

 

 

★ 층없는 긴머리 셋팅펌 굵은롤과 네츄럴브라운 전체 복구염색 시술 후

 

 

네츄럴브라운 전체 복구염색 컬러도 잘 나왔고

 

웨이브도 원하시는대로 나왔다고 하시고 모발 상태도 많이 복구되셨답니다.

 

 

특히 열펌2번과 전체염색을 연달아 했는데도 모발 손상이 없어 좋으시다고 하시네요.

 

 

 

이제 부터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가 절실하게 필요하신 수험생들이 많아 지시겠네요.

 

오늘 고객님 친구분들도 벌써 망했다는 소리가 많이 들려오신다고 하시네요.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는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전주 수험생할인 이벤트 진행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