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파마와 염색으로 상한머리 복구는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1회 시술

728x90
반응형

오늘은 파마와 염색으로 상한머리 복구 시술 사진입니다.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1회 진행하였네요.

 

파마와 염색을 할때 사용되는 알칼리는 모발과 두피를 안좋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저희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에서는

 

탄산수와 PHC를 사용하여 알칼리를 모두 없애버리는 작업을 해드립니다.

 

퍼머 시술 후 염색을 진행하셔도 무방하시며

 

댁에 가셔서 바로 머리를 감으셔도 아무 이상이 없답니다.

 

오늘 고객님 복구클리닉 1회 받으시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

 

 

시술 전 사진입니다.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과정입니다.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시술 후 이네요.

 

한번만으로도 염색을 한것 처럼 모발색이 진해지고 탄력과 윤기 찰랑거림이 완전 좋아지셨네요.

 

처음 시술전 부터 시술 후 비교 사진입니다.

 

시술 전과 후가 완전히 달라지셨네요.

 

너무 좋아 하시는 고객님 또 오시겠다고.. ㅎㅎ

 

 

 

http://blog.naver.com/mabel221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