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복구매직/아리아성형펌으로 상한머릿결 고민해결,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매직

728x90
반응형

모발 손상이 없는 무손상 복구펌과 복구염색을 전문으로 하는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복구펌과 복구염색 이기 때문에 같은날 펌과 염색을 하셔도 전혀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오늘 오신 고객님은 중간머리 정도 되시는데 끝머리 부분이 심하게 손상된모발/상한머리 복구가 시급하시네요.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과 복구염색으로 완벽한 스타일 변화를 주기로 결정했답니다.

 

 

먼저 중간머리를 단발머리컷트로 자르고 윗머리 볼륨매직과 끝머리 아리아성형펌 s컬로 마무리하고

 

전체 웜브라운 복구염색으로 이미지 대변신을 시켜 드렸네요.

 

★ 복구매직/아리아성헝폄s컬/복구염색

 

 

중간머리에서 단발머리로 컷트 후 볼륨매직과 아리아성형펌s컬 그리고 웜브라운 전체 복구염색입니다.

 

전체적인 이미지 대변신에 성공하셨네요.

 

이제부터 알려드린 모발 관리법만 잘 지켜주신다면 앞으론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는 필요가 없으시겠죠^^

 

 

★ 전체 시술 후

 

 

손상부위도 말끔하게 복구가 잘 되었고 색감에 아주 예쁘네요.

 

같이 오신 어머님이 넘 좋아하시네요^^

 

열펌과 전체염색을 같이 했는데도 오히려 모발은 더 좋아지셨네요.

 

손상모발, 상한머릿결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복구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전주 복구매직/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삼천도서관, 삼익실내수영장 중간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