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심각한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매직, 탈색과 염색 손상으로 녹은머리 복구하기

728x90
반응형

전주 복구매직/복구염색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몇일전 복구매직 상담을 받으시고 3일 뒤에 오셨네요.

 

다른곳 몇군데 알아보셨다는데 절대 안된다는 답변을 듣고 오셨네요.

 

복구매직이 가장 힘든 모발손상을 갖고 계십니다. ;;

 

미용실에서 탈색을 하셨다는데 이건 뭐라고 설명을 못하겠네요.

 

미용인의 실력이 아니라는 말씀밖엔 못드리겠어요.

 

탈색과 염색 손상으로 모발 중간 중간 끊어지기 직전까지 녹은머리입니다.

 

 

왜 복구매직이 가장 힘든모발이냐 하면....

 

모발 환원을 위한 펌제도포를 4등분으로 바르고 환원타임도 맞춰야하며

 

매직 온도도 다 달라야 하기 때문에 시간과 노력이 정말 최악의 조건이네요.

 

전체적으로 녹거나 탄모발은 오히려 복구매직이 쉬운데 이런 손상은 정말.....

 

8시간이 넘는 시술 시간이 걸렸네요.

 

 

★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물에 닿자마자 끊어지는 모발들..... ;;

 

탄산스파와 복구클리닉 제품을 사용해서 모발을 수축시켰는데도 저정도니 정말 심각한 상태였네요.

 

하지만 여전히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가 더 필요하시네요.

 

중간에 탈색으로 손상입은 부분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답니다.

 

 

★ 시술 전 모발상태

 

 

 

 

★ 탄산스파를 이용한 모발 수축 작업

 

 

 

★ 샴푸 후 모발 상태

 

 

모발은 샴푸 후에야 비로소 정확한 손상정도를 파악할 수 있답니다.

 

 

★ 펌제 부분 도포

 

 

전문가가 손상부위에 따라 약제를 부분적으로 아주 섬세하게 발라야 한답니다.

 

 

★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과정

 

 

 

★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결과비교

 

 

 

중간 중간 탈색으로 끊어지기 직전 모발들이 정말 최악의 조건이네요.

 

탈색과 염색으로 인한 얼룩이 심하지만 추후 복구염색을 하신다면

 

아주 많은 변화가 될꺼라고 생각이 드네요.

 

 

전주 복구매직 예약문의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