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긴머리/중간머리 볼륨매직셋팅펌으로 물결펌(S컬펌)추천,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펌 전문미용실

728x90
반응형

모발손상 제로 시스템을 사용하는 열펌 전문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모발손상의 주원인은 파마와 염색제/탈색제의 알칼리가 가장 큰 원인이고

 

다음으로 열펌과 집에서 하는 셀프매직으로 인한 열손상을 들수 있습니다.

 

알칼리는 물과 만나 모발겉 큐티클을 녹이고 단백질 유출시키는 손상을 주며(녹은머리)

 

열펌도 수분과 온도조절 실패로 인해 모발을 경화(탄머리)시킵니다.

 

이 두가지가 동시에 존재하는 모발 즉 녹고탄머리는 복구가 가장 까다롭습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탄머리 복구모발이 경화되어 쪼그라 들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곱슬머리 처럼 쪼그라든 머리카락을 피려면 복구매직을 하시는게 가장 만족도가 높습니다.

 

복구셋팅펌은 끝머리 날림은 적지만 모발 겉표면이 매끄럽게 펴지질 않는 단점이 있네요.

 

탄머리의 경우 녹은머리를 동반하지 않는다면 복구클리닉이 필수는 아닙니다.

 

 

그다음 녹은머리 복구는 큐티클이 녹아서 단백질이 빠져버려 늘어나는 상태를 말합니다.

 

일단 물에 닿으면 모발이 길게 늘어지거나 끊어짐이 발생합니다.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했을 경우는 모발의 정점을 벗어났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저희 마벨헤어살롱에서는 웨이브를 넣을수도 있고 복구매직으로 펼 수 도있지만

 

솔직히 정점을 지난 모발은 비용대비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모발이 뚝뚝 끊어지는걸 어찌 쉽게 다시 붙히겠어요 ;;

 

최선의 방법은 복구클리닉으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인공큐티클로 모발의 끊어짐을 방지하는게

 

최선의 방법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정말 꼭 필요하시다면 복구매직/셋팅펌과 복구클리닉을 같이 진행하셔야 하며

 

복구클리닉도 2~3회 받으셔야 한다는거 명심하세요.

 

 

녹은머리 중 모발이 늘어나는 경우는 복구매직, 볼륨매직셋팅펌 등 거의 모든

 

시술이 가능 하지만  손상이 심한 경우는 복구클리닉을 동반하셔야 합니다.

 

 

녹고탄머리는 정말 복구가 정말 까다롭고 시간도 많이 걸립니다.

 

녹은머리에 쓰는 펌제와 탄머리에 쓰는 펌제 그리고 정상모발에 쓰는 펌제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펌제 도포도 3등분 이상으로 해야 하며 각 부분의 열처리도 전부 달라야 하기때문에

 

시술 시간도 오래걸리며 시술자의 전문성을 특히 더 요구합니다.

 

탄머리, 녹은머리, 녹고탄머리 인지 구분도 하지 못하고 한가지 펌제와

 

같은 온도로 복구펌을 한다는 자체가 웃기는 일입니다.

 

복구펌을 하는 곳은 많지만 정확한 모발진단과

 

거기에 맞은 약제와 온도를 쓸줄아는 전문가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전주 삼천동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은 원장님이 직접 모든 복구펌 시술을 하시는

 

1인 미용실이기때문에 고객님들의 만족도는 항상 최고랍니다.

 

 

 

오늘 오신 고객님은 손상모발/상한머리 중 최악의 모발이시네요.

 

정상모발과 중간부분은 녹은머리이고 끝부분은 탄머리시네요.

 

거기에 염색 손상으로 인한 얼룩까지 굉장히 심한 고객님이십니다.

 

오늘은 전체염색과 복구 볼륨매직셋팅펌 S컬펌/물결펌을 시술하기로 하셨네요.

 

 

일반적으로 손상모발/상한머리 중 단발머리는 복구매직 C컬과 S컬,

 

중간머리/긴머리는 복구매직셋팅펌 S컬펌/물결펌을 가장 많이들 하십니다.

 

 

 

★ 긴머리/중간머리 볼륨매직셋팅펌과 전체 염색 시술 전후비교

 

 

 

정말 완벽한 변신을 하셨네요.

 

전체염색 또한 복구염색이기 때문에 모발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없이

 

윗머리 부터 중간머리 까지는 복구매직을 시술

 

중간머리부터 아랫부분까지는 복구셋팅펌 S컬펌/물결펌/웨이브펌을 시술해 드렸어요.

 

마지막으로 복구 전체염색을 시술 하였네요.

 

 

 

★ 모든 시술 후 핸드드라이 마무리

 

 

 

고객님 만족도가 최상이시네요.

 

저희 마벨헤어살롱에서는 펌과 염색을 같은날 하셔도

 

전혀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는답니다.

 

다음날 머리를 감으셔도 역시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오히려 모발이 좋아지는 복구펌과 복구염색을 하기 때문이죠.

 

 

 

전주 긴머리 볼륨매직셋팅펌/물결펌/S컬펌/웨이브펌 예약문의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