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손상된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으로 찰랑거리는 긴생머리로 만들기, 전주 삼천동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728x90
반응형

긴머리/롱헤어 스타일 중 긴생머리 볼륨매직이네요.

 

모발 상태가 많이 안좋으신 고객님

 

가는 모발(연모)에 손으로 많이 비비시고

 

염색과 펌으로 탄머리/녹은머리도 있으시고

 

염색 얼룩이 많이 심하시네요.

 

손상된 모발, 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가 시급하셔서

 

복구매직으로 결정, 긴생머리 볼륨매직 진행하셨어요.

 

 

 

★ 긴생머리 볼륨매직 시술 전/후 비교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자료를 더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걱정했던 옆머리 부분과 끝머리 부분도 잘 나왔네요.

 

손이나 수건으로 비벼서 생긴 손상은 복구매직을 하더라도

 

깔끔하게 안펴지는 경우가 아주 많답니다.

 

 

 

★ 손상모발 중 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 위 사진들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더 많은 자료가 있답니다.

 

시술 결과는 아주 만족스럽게 나왔네요.

 

역시 찰랑거리고 윤기나는 긴생머리 볼륨매직은

 

남자들에겐 최고의 머리라고 할 수 있죠^^

 

알려드린데로 앞으로 관리만 잘하시면

 

큰 손상은 없으실거 같네요.

 

 

전주 삼천동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에서는

 

모든 시술이 손상을 주지 않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탈색 후 염색을 해도 모발에 손상이 가지 않는

 

전주미용실 마벨헤어살롱 잊지마세요~~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