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염색으로 녹은 단발머리 복구매직

728x90
반응형

염색으로 녹은머리 복구매직입니다.

 

녹은머리와 탄머리 복구는 복구매직으로 펴는게 진리이긴 합니다만

 

안타깝게도 모발에도 한계점이라는게 있답니다.

 

심하게 녹아서 끊어지는 모발은 아무리 복구매직을 잘 해놔도 그 만족도가 많이 떨어지겠죠.

 

여중학생인데 염색으로 모발을 심하게 녹여놨네요.

 

거기에 셀프매직기를 사용하시니 모발이 죽처럼 녹아있네요.

 

 

▶ 전주 염색으로 녹은 단발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

 

 

 

모든 모발은 물이 닿았을때 그정체가 나타나는데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는

 

정확한 모발진단을 위해서 탄산수와 산성샴푸를 이용해서 모발을 수축시킨다음 테스트를 본답니다.

 

위에 사진처럼 모발 수축을 시켰을때도 저렇게 죽처럼 죽처럼 녹은머리 복구가 제일 힘든답니다.

 

 

▶ 전주 염색으로 녹은 단발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후 비교

 

 

 

곱슬머리도 굉장히 심한편인데 복구매직은 아주 잘 나왔네요.

 

하지만 복구매직 후 관리를 요하는 손상모발이시기 때문에 꼭 알려드린 관리방법대로 하셔야 한답니다.

 

 

한번 상한모발을 다시 좋게 만들기 위해선 시간과 비용이 엄청나게 많이 든답니다.

 

건강한 모발일때 지키시는게 제일 좋다는거 꼭 명심하세요.

 

 

▶ 전주 염색으로 녹은멀 단발머리 복구매직 시술 후

 

 

 

복구매직 후 드라이로 말리기만 한상태랍니다.

 

깨끗하게 잘 펴지고 윤기도 좋네요.

 

굉장히 심한 악성곱슬에 녹은머리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도 많이 든답니다.

 

앞으로는 꼭 모발이 손상되는 시술을 받지 마시길 바라네요.

 

 

전주 복구매직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