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남자 탈색2번 후 애쉬그레이염색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남자 탈색2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입니다.

 

시술은 남자 탈색 염색 전문 영웅 실장님이 맡아주셨네요 ^^

 

요즘 전주 남자 헤어 전문 영웅실장님을 찾는 분들이 많아 지셨는데요.

 

역시 남자분들도 모발 손상이나 두피에 민감하신 분들이 많아서 더더욱 찾아주시는거 같네요.

 

오늘 고객님은 카나토 샴푸를 온가족이 사용하시는 분이신데

 

머릿결 뿐만아니라 얼굴 피부도 아주 좋아지고 m자 탈모에도 큰 효과를 보셨네요.

 

카나토 샴푸는 무실리콘 산성일 뿐만아니라 바디클렌져로도 사용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이랍다.

 

 

★ 전주 남자 탈색2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 후

 

 

탈색 3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 보다 2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이 더 자연스럽고 좋네요.

 

탈색은 모발 손상이 심해서 어디서 해야할지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한답니다.

 

항상 모발과 두피 손상을 최소화시키는 전주 마벨헤어살롱 복구탈색과 복구염색은

 

고객님들의 인기를 많이 받고 있답니다.

 

 

★ m자형 탈모 변화

 

 

 

깊이 패이고 자라지 않던 모발이 점점 자라나고 있다고 좋아하시네요.

 

카나토 샴푸를 사용한지 4개월 정도 되셨는데 같이 사용하는 누나와 어머님도 아주 많은 효과를 보신다네요.

 

카나토 샴푸는 탈모샴푸로 나온건 아니지만 두피와 모발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전주 마벨헤어살롱 영웅실장님과 상담을 통해 사용법을 제대로 배우신다면

 

좋은 결과를 내실 수 있답니다.

 

 

전주 남자 탈색 후 염색 예약문의

 

063)_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일 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