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셀프파마(펌)으로 녹은머리 복구클리닉과 염색, 롤매직으로 머릿결 되살리기

728x90
반응형

저희 샵 단골고객님이신데 인천으로 아기를 봐주러 가셨다셨다가

 

아는 동생분이 셀프펌을 해주셨는데 머리가 완전히 녹아버리셨네요.

 

염색까지 겹쳐서 얼룩도 엄청심해지셔서 복구클리닉과 복구염색 그리고 자연스러운 롤매직을 원하시네요.

 

밤늦게 예약 전화주시고 아침 10시에 예약하셨는데 얼마나 급하셨는지 9시 30분에 오셨어용.

 

따님이 머리가 그게 뭐냐고 하고 닥달을 하셔서 서둘러 전주로 오셨답니다.

 

 

▶ 전주 복구클리닉, 복구염색, 롤매직 시술 후

 

 

그나마 다행이신건 카나토 홈케어샴푸와 에센스를 사용하시면서 머리카락도 많아지고 굵어지셔다고 하시네요.

 

카나토 샴푸를 사용하시기 전에 염색탈모로 엄청 심각한 고민을 하셨던 고객님이시랍니다.

 

 

 

 

5개월 정도 사용하셨는데 지금 현재는 고객님이 완전 만족하실 정도로 풍성해지셨다고 하시네요.

 

 

완전히 녹은머리에 롤매직과 염색을 하셨는데도 모발이 더 좋아지셨죠.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하는 모든 시술에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이랍니다.

 

거기에 복구클리닉을 따로 하셨으니 예전과는 확연히 다른 머릿결로 바뀌셧네요.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모두 케어를 해드리는 전주 마벨헤어살롱이랍니다.

 

 

 

전주 복구클리닉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