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탄/녹은머리 매직셋팅과 전체염색은 복구펌과 복구염색으로 하세요.

728x90
반응형

복구매직과 c컬을 하시고 싶다고 아침 일찍 전화주고 10시 40분에 오셨네요.

 

아이롱펌이 2시쯤 잡혀있고 별다른 손상얘기는 안하셔서 시간은 충분할걸로 생각했었는데

 

헉,,,,,,, 고객님 모발상태가 곱슬머리에 녹은머리 그리고 탄머리 복구까지 필요로 하시는

 

고난이도의 작업을 요하시는 그야말로 간만에 권 은영원장님을 긴장시키는 모발이시네요.

 

더군다나 전체염색도 하고 싶으시다는데 염색 얼룩이 장난아니시네요.

 

아침 10시 40분에 오셔서 8시 53분에 끝났으니 장장 10시간이 걸리셨답니다.

 

매직셋팅을 하는데 중간에 셀프매직기사용으로 녹은머리가 ph4.5펌제로 처방을 했는데도 쭉쭉 늘어나네요.

 

긴급처방으로 모발 수축제를 바르고 이전 시술내역을 여쭤보니...

 

다른건 안하셨다고 하시더니 셀프매직기를 사용하신다는... 헉 미리 말씀해 주셨어야하는데...

 

급한 응급처치 후 한시름 놓았답니다. ㅎㅎ

 

간만에 권 원장님 긴장시키는 모발이라 긴장감이... 쫘악 도네요.

 

역시 복구매직은 잠시도 방심할 수 없는 고난이도의 스킬이 필요한 작업!!!!

 

 

▶ 매직셋팅펌과 전체염색 시술 전 모발 상태

 

 

탄머리 손상을 부분적으로 입으셨네요.

 

 

매직과 염색을 하지않은 곱슬머리 신생모와 경계지점이 매직과 염색으로 심하게 녹았답니다.

 

 

모발을 전체적으로 보면 신생모인 곱슬머리와 탄머리, 녹은머리가 섞여 있고 염색으로 인한

 

얼룩이 심하셔서 네츄럴브라운 전체복구염색을 하는데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리셨답니다.

 

미용실에서 이렇게 시간을 오래 보내셨던적이 없으신 고객님 많이 지치셨네요.

 

그래도 시간이 많지 않으셔서 이렇게 한번에 하셨으면 하시네요.

 

전체복구염색 할때 중간 중간 시술 사진을 찍어 놓았으면 좋았겠지만

 

2시에 아이롱펌 고객님 부터 시간이 쭉쭉 밀려서 하루종일 엄청나게 바빴답니다. ㅠㅠ

 

복구매직셋팅과 전체염색 작업 후 사진만 올려드릴게용.

 

 

▶ 전주 탄/녹은머리 매직셋팅과 네츄럴브라운 전체염색 후

 

건강모와 손상모, 염색으로 얼룩이 있던 부분까지 세심한 작업을 진행하니

 

이제 좀 제대로된 머릿결과 예쁜색으로 거듭난거 같으시네요.

 

이제 15개월된 아들이 있으시다며 사진을 보여주셨는데 헐.... 대박 잘생김.

 

모델해도 되겠네요..... 했더니 모델도 했었다고... ㅎㅎㅎㅎ

 

간만에 보는 잘생긴 애기 시술 중간에 활력소가 되었답니다.

 

 

 

▶ 매직셋팅펌/전체염색 시술 전,후 비교

 

탄머리와 푸석했던 곱슬머리도 잘펴지셨고 굵은롤 셋팅s컬도 과하지 않네요.

 

염색얼룩도 최대한 잡아서 정수리쪽 엔젤링도 예쁘게 잘 나오셨어용.

 

시술 후 드라이로 말리기만 한 상태로 에센스만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이렇게 탄머리와 녹은머리 그리고 곱슬머리를 갖고계신분들은 부위별로 펌제가 다 다르게 들어간답니다.

 

특히 환원 후 매직기의 프레스 온도도 다 달라야 해서 전문가가 아니면 정말 힘든작업이니

 

복구매직이나 곱슬머리 매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는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사용해서 고객님들의 모발과 두피를 최고로 만들어드리기 위해

 

최고, 최신의 제품을 사용하며 언제나 정성을 다하고 있답니다.

 

 

두피와 모발은 한번 손상되면 다시 원상태로 복구되기 어렵답니다.

 

건강할때 지키시는게 비용과 시간 모든 면에서 가장 좋답니다.

 

건강한 모발을 더욱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전주 마벨헤어살롱이랍니다.

 

 

 

전주,익산,군산,정읍,김제,복구매직,곱슬머리매직,매직셋팅펌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