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멀리서 블로그 검색 후 찾아오신 탄머리 전주 복구클리닉

728x90
반응형

멀리서 블로그 검색 후 오셨답니다.

 

근무중 휴가를 받아서 오셨다고 하셔서 어디서 오셨는지는 비밀로 해드려야 겠네요 ^^

 

펌과 염색을 같은날 하셨다는데 완전히 녹은머리에 끝부분은 탄머리도 있으셔서

 

모발수축클리닉을 했는데도 뚝뚝 끊어지시네요.

 

펌도 하시고 싶고 염색도 다시 하시고 싶어하시는데 오늘은 복구클리닉 밖에 되지 않으시네요.

 

★ 멀리서 블로그 검색 후 찾아오신 녹고탄머리 고객님 복구클리닉 시술 전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발이 녹아서 끈적거리며 단백질이 다 빠져버리셨네요.

 

엄청 속상해 하시는 고객님 최선을 다해 복구클리닉을 해드렸답니다.

 

 

★ 멀리서 블로그 검색 후 찾아오신 녹고탄머리 고객님 복구클리닉 시술 전,후 비교

 

 

복구클리닉 후 정말 머릿결도 좋아지고 염색한거 처럼 색이 변했다고 좋아하시네요.

 

멀리서 오셨지만 앞으로도 자주뵈었으면 하네요.

 

전주 마벨헤어살롱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한 복구클리닉은 절대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또한 모든 제품에 실리콘이 없는 제품을 사용하며 두피와 모발클리닉까지 해드리고 있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건강한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보세요~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복구클리닉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 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