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연서 소울연기 CF, 검은사막 사전예약

728x90
반응형

요즘 정말 할만한 게임이 없다고 느껴지네요.

 

저만 그건거겠죠. 사실 게임을 할만한 시간도 없는데 그래도 왠지 뭔가 할만한 게임이 있었으면 하는

 

기대감이 항상 있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을 보다가 [검은사막×오연서] EP1. 신규캐릭터 "란"편 이란 광고를 의미 없이 클릭했는데

 

ㅋㅋㅋ 역대급 콜라보 CF, 유튜브 인기 1위  <-- 그냥 알면서도 빙긋하는 웃음이...

 

암튼 실실 웃다가 사전예약도 진행해 봤네요.

 

 

지금 신청하기 누르시면

 

 

요렇게 오연서 소울연기 CF도 볼수 있구요.

 

 

아주 간단하게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확인하시고 개인정보 동의 하시면 끝!!

 

 

예약 보상으로 강화주문서를 주는게 아니네요. ㅎㅎㅎ

 

봉인된 전투의 서(7일), 카마실의 축복(7일), 금괴 100G를 주네요.

 

 

1518추가 보상은 뭘까요?

 

말피리(7일), 밸류패키지(7일), 카마실의 축복(7일), 금괴 100G를 준다는데 1518이 뭐지?

 

 

사전예약 친구초대하기도 당연히 있겠죵. 전 하진 않았지만.....

 

 

6명만 초대하면 되는거라 그닥 어렵진 않네요. ㅎㅎㅎㅎ

 

부담없는 친구분 욕한번 먹고 초대장 날려보세용 ^^

 

란 스토리가 꽤 긴편이라 다 읽어보진 않았지만 시간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세용 ^^

 

개인적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캐릭 8개를 키우다 바빠서 그만 두었지만

 

역시 리니지2가 여태까지 했던 모바일 게임중에는 가장 좋았던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과금면에서는 왜 그렇게 무섭게 현질을 하시는지 이해가 잘 안가지만.....

 

이번에 나온 테라도 잠시 접속하면서 고급상자를 몇번 까봤는데 전설 갑옷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전설 무기가 나왔으면 살짝 해봤을 껀데 전설 갑옷이라 포기.....

 

저한텐 그렇게 몰입도가 강하지 않아서 살짝 제껴두고 있네요.

 

그렇다고 테라가 재미 없다는건 아니니 오해하진 마세용.

 

이번에 검은사막도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 하시고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검은사막 운영자 분들도 좋은 운영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