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728x90
반응형

전주 손상모발, 상한머리 복구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오늘 고객님은 쌍둥이 자매분이시네요 ^^

 

두피와 모발길이 까지 어쩜 그리 닮았는지... ㅎㅎ

 

언니분은 뿌리염색을 2주에 한번하실정도로 예민하신데 덕분에 모발이 좀더 가늘고 손상이 많으시네요.

 

두피엔 산성피지막이 꼭 정상적으로 형성되어야 모발이 건강하고 굵게 자라게 되는데

 

이처럼 잦은 뿌리염색은 두피에 직접 염색약, 알칼리가 닿기 때문에 산성피지막이 쉽게 손상된답니다.

 

산성피지막이 손상되면 건성과 지성 두피로 변성되기도 하며 모발이 얇아지고 염색탈모로도 이어지게 되는데

 

오늘 두분 모두 두피가 상당히 안좋으시며 모발이 아주 많이 빠지신다고 하십니다.

 

블로그 검색 후에 찾아오셨는데 복구클리닉 3회권을 끊으셨네요.

 

9월 30일에 첫 복구클리닉을 받으시고 카나토샴푸와 에센스, 트리트먼트를 셋트로 구매해 가셨답니다.

 

오늘 2번째 복구클리닉과 뿌리염색을 받으셨는데 제품과 복구클리닉, 복구염색 전부 최고의 극찬을 해주시네요.

 

 

오늘은 언니분것만 포스팅해드릴게요.

 

상당히 바쁜날 오셔서 동생분 시술전 모발사진이 없네요 ;;

 

사실 겉보기가 너무 똑같으셔서 찍어놓은걸로 착각했답니다. ㅠㅠ

 

1차 복구클리닉 마무리 사진도 역시 헷갈려서 동생분것만 있네요. ㅎㅎ

 

 

★ 전주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 시술 전,후 비교

 

 

복구클리닉은 2회 받으셨고 오늘은 뿌리염색도 같이 받으셨네요.

 

처음 복구클리닉을 받으시고 카나토 샴푸와 에센스, 트리트먼트인 스무스 까지 셋트로 구매해 가셨는데

 

사용 후 어떠셨냐고 여쭤보니 정말 최고네요라고 말씀해주시네요.

 

사실 에센스인 아웃바스가 무실리콘이라는걸 실제로 다른 에센스와 비교해서 보여드렸답니다.

 

참고로 손거울 같은 유리제품에 에센스 한방울 떨어뜨려서 라이타불로 불을 붙여서 불이 붙으면 실리콘성분이 함유된거고

 

불이 붙이 않으면 무실리콘 에센스라는건 대부분 알고 계시더라구요.

 

저희 카나토 에센스인 아웃바스가 바로 무실리콘인걸 눈으로 직접 확인하셨답니다.

 

집에서 사용하시는 구매당시 무실리콘이였다는 에센스를 몇가지 실험해 봤는데 불이 확 붙어서

 

전부 다 버리고 실크테라피 하나만 머릿결 좋은 친구분 한테 선물하셨다고 하시네요.

 

카나토 샴푸가 떨어지면 다른 샴푸 사용하실까봐 몽땅다 갖다 버리셨다고 하시네요. ㅎㅎ

 

정말 현명한 결정이신거 같죠 ^^

 

카나토 홈케어 제품의 탁월함이 점점더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네요.

 

 

★ 전주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 과정 9월30일 1회차

 

전주 마벨헤어살롱 무손상 복구시스템이란?
펌이나 염색은 시술 후 두피와 모발속에 남아있는 약제 찌꺼기를 완전히 제거하는게 가장 중요 하답니다.
복구펌을 할땐 산성펌제를 사용하며, 염색과 탈색 시엔 단백질 유출을 막아주는 제품을 첨가하여 모발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첫 샴푸 부터 일반물이 아닌 탄산수를 사용하며 두피와 모발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카나토 무실리콘 산성샴푸를 사용하며 손상도에 따라 탄산수헤드스파와 PH컨트롤제품을 사용하여 찌꺼기 까지 다 빼내버린답니다.
또한, 마무리 단계에서 복구클리닉제품으로 모발속을 채워주고 카나토 무실리콘 에센스인 아웃바스로 마무리 함으로써 힘과 탄력 윤기까지 되살려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 전주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 시술 과정 2회차 10월 3일

 

복구클리닉 1회와 2회때 모발을 비교해보면 1회땐 쫌 떡지듯이 붙어 있던 모발이 2회차땐 좀 많이 없어졌죠.

 

모발도 훨씬 두꺼워지고 색도 많이 진해지셨네요.

 

 

★ 전주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 시술 후

 

드라이로만 말린상태 힘있고 두꺼워진 머릿결에 넘 넘 좋아하시네요.

 

3회때도 기대가 되신다고 하시네용.

 

두피맛사지를 통한 카나토 무실리콘 산성샴푸를 사용해보신지 3일 만에 정말 머리가 안빠진다고 하십니다.

 

정확한 샴푸방법과 모발 관리법까지 제대로 배우셨으니 앞으로 굉장히 기대가 된답니다.

 

 

순천,여수,김천,전주,김제,완주,진안,무주,장수,임실,순창,고창,부안,강흥동,고랑동,금상동,금암동,남정동,덕진동,도덕동,도도동,동산동,만성동,반월동,산정동,성덕동,송천동,여의동,용정동,우아동,원동,인후동,장동,전미동,진북동,팔복동,호성동,화전동,경원동,고사동,교동,남노송동,다가동,대성동,동서학동,동완산동,삼천동,상림동,색장동,서노송동,서서학동,서신동,서완산동,석구동,용복동,원당동,전동,중노송동,중동,중앙동,중인동,중화산동,태평동,평화동,풍남동,효자동,객사,아중리,북대,녹은머리복구클리닉,손상모발복구,상한머리복구,복구염색,뿌리염색,복구크리닉탈모클리닉,탈모크리닉,두피클리닉,탈모샴푸,탈모치료,여성탈모,탈모해결,두피치료,헤어클리닉,모발클리닉,손상모발샴푸,탈모샴푸추천

 

 

전주 두피클리닉,모발클리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