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악성곱슬매직 완결판, 초등학생 쌍둥이자매 8살에 평생 소원을 이루다

728x90
반응형

초등학교 1학년 쌍둥이 자매 악성곱슬매직, 곱슬머리 복구매직입니다.

 

어머님이 정말 블로그 검색을 꼼꼼히 해보시고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셨네요.

 

몇일전 미리 방문하셔서 상담 후 예약을 잡으셨네요.

 

역시 펌을 처음해보는 아이들이라서 걱정이 많이 되셨나봐용 ^^

 

이제 8살 쌍둥이 자매 인데 둘다 평생 소원이 매직하는 거래용. ㅎㅎㅎㅎ

 

일단 악성곱슬머리가도 걱정이셨지만 매직 후 손상과 두피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희 블로그에 임산부 분들도 펌과 염색을 하시고 아무 이상이 없으신걸 확인해 보시고 오셨더라구요.

 

시술 받으러 오셨는데 마침 염색하시는 단골 고객님과도 아주 친하게 지내시는 사이시고

 

얼마전 암수술과 항암치료 12번 받으셨는데도 모발이 나고 계시는 권사님과도 절친하신 분이시더라구요.

 

저희가 몇일전 상담할때 사진을 보여드렸었는데 집사님이 여기 정말 머리가 나 라고 말씀해주시고

 

실제로도 권사님을 잘아시기 때문에 확신이 더 가신다고 하십니다.

 

역시 눈으로 확인해보고 지인분들의 말씀이 가장 확실하다고 봐야겠죠 ^^ 

 

사실 성인들이야 별 문제가 있어도 대충 넘어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시지만

 

아직 자라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알칼리와 계면활성제 등은 치명적 피해를 입힐 수도 있기 때문에

 

꼼꼼하신 어머님들은 꼭 따져보시고 펌이나 염색을 시키셔야 하겠죠.

 

그런의미에서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정확히 이해하셨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펌과 염색 시 사용되는 모든 화학제품의 남은 찌꺼기를 5~6 단계에 걸쳐서 완전히 빼버리기 때문에

 

모발과 두피 모두 안전하다는걸 아마도 믿을만 하다고 생각하셨던거 같네요.

 

너무나 예쁘고 얌전한 공주님 2분이 어떻게 이렇게 똑같을 수가 있을까요. ㅎㅎㅎㅎ

 

머리 길이만 조금 다를 뿐이지 모발량이나 이마 잔머리 부분까지 정말 똑같네요.

 

어머님 쪽은 생머리신데 아버님쪽이 악성곱슬이시라 아버님도 같이 와주셨네요.

 

공주님들 머리 때문에 하소연할때마다 아버님 마음이 얼마나 아팠을까요.... 그 심정 이해가 됩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요점은 이마 잔머리 부분과 두자매의 악성곱슬매직의 결과가 어떤지 보시면 되겠네요.

 

 

★ 전주 악성곱슬매직 완결판, 초등학생 쌍둥이 자매 곱슬머리매직 결과 비교

 

 

평생 소원을 이뤘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전주 악성곱슬복구매직, 곱슬머리매직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악성곱슬이신 여자분들의 가장 큰 고민이 바로 이마잔머리에요.

 

두피의 산성피지막과 피부의 경계지점이기 때문에 모발이 비교적 상당히 얇게 나오는게 대부분인데

 

이 얇은 모발을 일반 매직을 하게되면 더 심하게 녹거나 타거나 둘중에 하나라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시죠.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 권 은영 원장님의 최고 특기라고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마잔머리는 역시나 위험한 자체 손상모발이라 하실때마다 긴장과 어마 어마한 집중력을 필요로 하신답니다.

 

모발도 어찌나 똑같은지 안믿으실거 같아서 두 공주님 속머리 까지 펴진거 같이 올려드립니다. ㅎㅎ

 

 

★ 전주 악성곱슬매직, 곱슬머리매직 시술 전

 

 

 

젤위에 3장은 언니의 샴푸 전 사진과 중간에 샴푸 후 사진 마직막은 동생 시술 전 사진입니다.

 

이마 잔머리 사진은 언니꺼인데 동생도 완전 똑같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 전주 악성곱슬매직, 곱슬머리매직 시술 후 완결판

 

 

여기 까지는 시술 과정이랍니다. 제일 아래 사진에 보시면 매직기가 2개 보이시죠.

 

바로 손상도 때문에 매직 온도가 달라야 해서 2개를 쓰는건데

 

이렇게 손상부위별로 약제 도포도 달라야 하고 매직기 온도도 각기 달라야 하는게 복구매직의 기본이랍니다.

 

악성곱슬매직, 곱슬머리매직은 자체가 복구매직에 해당된다는거 꼭 명심하세요.

 

하지만 한번 복구매직을 해 놓으면 절대 펌제를 다시 도포하기 전까지 풀리는 일은 없답니다.

 

저희 블로그 곱슬머리매직 유지기간을 검색해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답니다.

 

 

 

너무 좋아하는 공주님들... ㅋㅋㅋㅋ 더 좋아하시는 어머님... 중간에 오신 아버님이 역시 최고로 좋아하시네요.

 

8살 평생 소원을 아주 완벽하게 이루어준 전주 마벨헤어살롱 역시 악성곱슬머리매직의 최고라고 할만하겠죠. ^^

 

악성곱슬머리매직이나 곱슬머리매직은 자체만으로 복구매직입니다.

 

곱슬머리 자체적으로 손상모발/상한머리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이기도 하고

 

일반 모질에 비해 더 강한부분과 약한부분이 공존하기도 하며 대부분 매직기를 사용해서 손상되거나 타거나

 

또는 표나는게 싫어서 아주 철저하게 묶기 때문에 오는 손상이 심하기 때문이랍니다.

 

심한 곱슬머리 때문에 또는 가는 이마잔머리 때문에 매직하기가 겁나시는 분들은

 

전주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심한 곱슬머리, 악성곱슬머리 복구매직의 최고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전주 악성곱슬매직, 심한곱슬머리 복구매직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미용실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