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집에서 셀프매직스트레이트 하신 고객님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으로 머릿결되살리기 2탄

728x90
반응형

몇일전 전주 셀프매직으로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으로 머릿결 되살리기 2탄입니다.

 

모발이 끊어지기 직전까지 상하셔서 복구클리닉 3회를 하기로 결정하셨는데

 

오늘 2번째 시술 후 결과를 올려드릴게요.

 

셀프염색과 셀프매직스트레이트 셀프탈색 등 요즘 셀프가 넘 많아졌네요.

 

시술 후 결과가 뻔한데도 아무 대책없이 제품을 파는게 참 이상하네요.

 

고객님한테 뭐라고 안써 있냐 했더니 대충 미용실에 문의하신 후 사용하시라고 되어 있었다고 하네요 ;;

 

정말 무책임한 회사에 저질 제품을 사용하신듯합니다.

 

 

★ 전주 셀프매직으로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2회차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하는 복구클리닉은 모발이 굵어지며 윤기와 탄력을 갖게되신답니다.

 

특히 3회 정도 연속으로 받으시면 정말 머릿결이 되살아 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처음 오셔서 잘라야 하나 고민하셨는데 2번째 받으시고 맘이 많이 편해지셨네요. ㅎㅎ

 

3번재 받으시고 나면 완전히 달라지실거에용~~

 

 

 

★ 전주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2회 시술 과정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시겠지만 첫번째 보다 2번째 받으셨을때 모발이 뭉쳐져 짓눌려진 부분과 잿빛 부분이 적어지고 있네요.

 

모든 모발이 마직막에 서로 떨어져 있을때가 가장 건강할때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손상되서 서로 엉키는 부분이 없어지며 뽀송뽀송한 머릿결로 만들어드리는게 바로

 

전주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이랍니다. 

 

 

 

 

전주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