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장비던전 어려움 클리어, 무과금 캐릭 5인팟으로 장비던전 어려움 클리어하기

728x90
반응형

오늘 새벽에 드디어 장비던전 어려움을 제 캐릭 5개로 클리어 했네요.

 

결과는 SS지만 나름 만족한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켈라우헬서버 10섭에서 무과금으로 캐릭들을 키우고 있답니다.

 

핸드폰 한대로 잠깐 해볼까 하다가 조금씩 알아가면서 캐릭이 많이 늘었네요.

 

어찌 어찌 하다보니 핸드폰에 유심칩이 살아있는건 다 리니지2레볼루션이 되는걸 알게되서

 

가족들 폰교체한게 몇대 있어서 무과금으로 아주 재밌게 하고 있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은 일단 해야할것들이 넘 많아서

 

일하면서 자세히 알아가기엔 너무 벅찬감이 있었네요.

 

하지만 일하면서 짬짬히 오토도 돌리고 일마치고 파티사냥과 부캐릭들도 키우고 하다보니

 

어느덧 장비던전 어려움과 혈맹던전 보통까지 클리어 하게 되었네요.

 

몇일전 부터는 장비옵션에 푹빠져서 레드다이아 엄청 날리고 있답니다.

 

다행히 캐릭들마다 경매장/거래소에 판매되는 것들을 제법 먹어서

 

본캐릭 5개 모두 성장 다이아를 구매할 수 있게되었는데 ㅋㅋㅋㅋㅋ

 

장비옵션변경에 거의 다 날리고 있답니다.

 

 

장비 옵션에 대한 제 생각은 조만간 포스팅해드릴껀데

 

일단 피흡/HP흡수율과 회피와의 관계가 절묘하네요.

 

다들 피흡 피흡하길래 레드다이아로 옵션변경으로 얼마나 날렸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장비던전 어려움 클리어 인증샷 올려봅니다.

 

 

일단 제캐릭 본캐릭5개 파티구성을 했네요.

 

125랩, 123랩, 120랩, 110랩과 막내캐릭이 딱 89랩에 턱걸이 했답니다. ㅎㅎ

 

 

파티평균 전투력은 26만6천 정도네요.

 

 

랩과 전투력은 이미 오래전에 준비되었던 본캐릭들도 막내캐릭이 89랩을 찍을때까지

 

보통만 계속 돌았답니다.

 

드디어 더블에스로 클리어 해서 굉장히 뿌듯하네요. ㅎㅎ

 

 

제 본캐릭이 49일 전부터 팔아서 모은 블루다이아로 오늘 드디어 성장다이아를 구매하였답니다.

 

옵션변경에 아주 많이 들어갔지만 나름 또 얻은게 있네요.

 

모든 캐릭이 다 무과금캐릭이랍니다.

 

제 본 혈맹랩은 8랩이고 부혈맹도 3랩과 2랩 1랩들이 있네요.

 

 

앞으로 목표는6랩 혈맹으로 다 키워서 혈맹던전 보통을 다 클리어해서

 

제 캐릭들이 모두 레어스킬을 배울수 있게 만드는거네요.

 

 

 

리니지2레볼루션은 무과금으로 얼마든지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꼭 배경무기와 배경템으로 최고의 장비를 갖출 필요는 없을거 같네요.

 

어차피 랩도 올리고 하다보면 새로운 장비가 나오기 마련이기도 하고

 

설사 장비가 딸려서 랩업이 정지된다 하더라도 부캐릭들 키우면서 아덴을 아주 많이 모을수 있고

 

혈맹주화를 이용한 랩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즐겁게 리니지2레볼루션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든 무과금과 소과금 유저분들과 소통하는 포스팅이 되려고 노력중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일을 하면서도 짬짬이 리니지2레볼루션을 즐길 수 있다는게 아주 맘에 드네요.

 

 

조만간 제캐릭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ㅎ 너무 허접하지만

 

부캐릭들도 제법 랩이 높아서 레벨랭킹은 100위 안에 든답니다.

 

 

 

무과금/소과금 리니지2레볼루션 유저님들 화이팅입니다. !!

 

 

 

이상 켈라우헬서버 10섭 무과금 유저입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