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무료고급장비상자 뽑기에서 나온 SR 유피테르 배경무기/배경템 인증샷, 무과금러들을 위한 육성가이드 블로그 오픈

728x90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은 총 12개 서버가 있죠.

 

1. 아덴 서버

 

2. 기란 서버

 

3. 윈다우드 서버

 

4. 바츠 서버

 

5. 크루마 서버

 

6. 하딘 서버

 

7. 오렌 서버

 

8. 그레시아 서버

 

9. 글루디오 서버

 

10. 디온 서버

 

11. 데포로쥬 서버

 

12. 켄라우헬 서버

 

이렇게 총 12개 서버가 있는데 그중에 전 좀 늦게 시작해서 12. 서버 켄라우헬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제가 앞으로 포스팅할 리니지2 레볼루션의 내용은 무과금 직장인들을 위한 정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일단 공핸드폰이 몇대 있어서 캐릭은 좀 많은 편입니다.

 

1인이 일하면서 최대로 키울 수 있는 캐릭수와 혈맹랩 그리고 5인 풀팟을 위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주 캐릭들은 플레인워커/실버레인져2/엘더 까지 크루마탑 파티가능하구요. 마지막캐릭은 플레인워커 키우는 중에

 

오늘 부캐릭 10랩 짜리 무료 고급장비 상자에서 SR 유피테르 배경무기/배경템이 떳네요.

 

 

무과금 유저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것 중에 하나죠.

 

과연 무료 고급장비상자에서 어떤거 까지 나올까 하는 생각이실껍니다.

 

저는 사실 뭐 좋은거 나올까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정말 깜짝 놀랄만한 배경무기/배경템이 나왔네요.

 

 

그것도 그냥 S/R 무기도 아닌 SR 배경무기/배경템이 똬악 떳다는 말씀이죠.

 

이 밑기 힘든 상황에도 아 또 본캐릭은 버려야 하나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참 아이러니 합니다.

 

몇백만원을 현질해도 못뽑았다는 분들이 있는 SR 유피테르 배경무기가 뜨다니....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SR 까지 합성과 승급 비용이 정말 어마 어마 한데

 

이런 축복받은 캐릭이 있다니 행운이겠죠.

 

 

원래 플레인워커 본캐릭도 이번 이벤트로 받은 셋트 까서 SR 활이 나와서

 

그냥 단검버리고 SR활 10강화 해서 업하고 있답니다.

 

 

이젠 2캐릭다 키워야겠죠.

 

 

 

어차피 리니지2 레볼루션은 본캐릭 보단 부캐릭에 아덴을 모아서 부캐릭이 본캐릭이 되는 게임입니다.

 

본캐릭은 업할 수록 아덴부족으로 허덕이기 때문에

 

부캐릭을 3개 더 만드셔서 꾸준히 아덴을 모아두시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겠죠.

 

 

 

★ 10랩 부캐릭에 뜬 SR 유피테르 배경무기/배경템 인증샷

 

 

정말 어마 어마한 행운을 잡았네요 ^^

 

리니지2 레볼루션 넷마블 님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금수저 저랩의 오만의 탑 클리어 인증샷

 

 

18랩에 20랩 오만의탑 클리어가 가능하네요.

 

업하고 더 많은 층을 클리어 했지만 나중에 육성기로 올려드릴게요.

 

그동안 물약 먹고 도망다니면서 클리어 했던 캐릭들이 불쌍하네요. ㅠㅠ

 

 

 

오늘 포스팅은 여기 까지입니다.

 

무과금과 소과금러들이 궁금해 하시는 공짜로 주는 무료 고급장비상자에서

 

SR 유피테르 같은 배경무기/배경템도 나온다는거 인증샷 올려드렸네요.

 

 

모든 무과금/소과금러 여러분도 희망을 잃지 마시고 꼭 꼭 무료상자 부캐로 받아보세용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