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탈색없이 카키브라운 투톤 그라데이션 염색과 손상모발 복구클리닉 전주 복구 염색잘하는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728x90
반응형

전주 복구 염색잘하는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이번엔 손상모발 복구클리닉과 탈색없이 카키브라운 투톤 그라데이션 염색입니다.

 

보통 투톤염색과 카키브라운 염색은 탈색 2~3번은 기본으로 하셔야 하는데

 

손상도가 있으신 고객님이시라 탈색없이 카키브라운 염색해드렸네요.

 

먼저 시술 전 후 사진입니다.

 

 

처음 오셨을때 손상모발 중에 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에 속하셨어요.

 

잦은 염색으로 인한 손상과 집에서 셀프매직에 중독되셨네요.

 

전주 알뜰맘 카페에서 저희 고객님이 올려놓으신 글 보고 오셨어요. ㅎㅎㅎ

 

알뜰맘 카페에 올려주신 박 ** 고객님 감사합니다.

 

모발 상태를 보시면 모질은 굉장히 좋으신데

 

단백질유출이 엄청나게 많으시고 부분적으로 염색얼룩이 많으시네요.

 

먼저 손상된 모발 복구를 해드렸네요.

 

저희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1회 진행해드리고

 

바로 탈색없이 투톤 그라데이션 카키브라운 염색을 진행하였네요.

 

 

 

시술 후 사진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마벨헤어살롱 홈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상한머리 때문에 항상 고민이 많으셨다는데

 

이번에 저희 마벨헤어살롱을 방문하신 후로

 

완벽하게 변신하시겠다고... 하시네용.

 

금요일 복구클리닉 예약 하셨고 조만간 바람머리 펌도 하기로 하셨네요.

 

오늘 모임이 있으시다는데 카키브라운 그라데이션 염색도 잘 나와서 넘 기분이 좋다하시네요.

 

예쁘게 잘 하고 다니시길 바래용^^

 

 

전주 카키브라운/애쉬그레이/다크그레이/애쉬핑크 그라데이션 투톤 염색 예약은

 

063) 228 - 221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