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셀프염색으로 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클리닉으로 되살리기

728x90
반응형

전북 고창에서 오신 고객님이시네요.

 

예전에 복구클리닉도 받으시고 매직셋팅펌도 하셨었는데

 

안타깝게도 셀프염색으로 인해 모발이 많이 상하셨네요.

 

복구클리닉 3회권 20%할인권을 구매하셨답니다.

 

 

★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클리닉 3회중 1회차

 

 

언뜻 보기에도 단백질이 아주 많이 빠진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네요.

 

원래 모질은 굵고 윤기나는 아주 좋은 모질을 갖고 계시답니다.

 

셀프염색이나 일반펌 등의 알칼리제품으로 하는 시술은 시술자체가 중요한게 아니라

 

시술 후 알칼리제품을 완전히 없애는 작업이 더 중요하답니다.

 

알칼리는 두피의 산성피지막을 파괴시켜 가려움증과 탈모 등의 심각한 손상을 입히게 되기때문입니다.

 

 

 

★ 전주 복구클리닉 시술 전

 

 

★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클리닉 3회중 1회 시술  후

 

복구클리닉으로 빠져나간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해드렸네요.

 

늘어졌던 컬도 탄력있게 다시 되살아나고 윤기와 찰랑거림도 확실히 좋아졌답니다.

 

복구클리닉 받으시는 중간에 모발이 굵어지는걸 보시더니

 

3회권으로 할인받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

 

 

짧은 기간에 오시면 더 좋겠지만 전북 고창은 여기서 좀 멀죠^^

 

어린아이가 2명이나 있으셔서 짬내기가 많이 어려우시다니 천천히 날짜 잡아서 오시기바라네요.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가 필요하시다면 전주 삼천동/평화동/효자동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전주 복구클리닉 예약문의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