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단발머리 볼륨매직c컬

728x90
반응형

대전에서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받으러 오신 고객님이시네요.

 

탄머리 복구매직을 검색하시다가 저희 블로그를 보셨는데 그대로 꽃히셨다네용 ^^

 

몇일전에 예약하시고 찾아오셨어요.

 

초등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이시라는데 학생들이 선생님 머리 탔다고 그랬나봐요. ㅎㅎㅎㅎ

 

넘 넘 맘씨 좋으시고 성격도 좋으신 고객님이라 긴 시간이었지만 재밌게 시술했지요.

 

얼마전에 매직셋팅펌을 하시다가 손상모발/상한머리가 되셨는데

 

전체적으로 녹은머리에 끝부분이 탄머리 복구가 필요하십니다.

 

탄머리 복구는 가장 좋은방법이 복구매직입니다.

 

단발머리 볼륨매직 c컬 시술해드렸네요.

 

 

 

★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단발머리 볼륨매직c컬

 

 

모발 중간까지 어떻게 태웠는지.... 정말 제대로 태워놓으셧다고 웃으시네요.

 

 

 

★ 복구매직 시술 전 모발 상태

 

정말 심각한 손상을 입고 오셨네요.

 

전체적으로 녹은머리에 끝머리는 탄머리 손상입니다.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의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하여 모발 수축을 위한 헤어클리닉 샴푸와

 

탄산스파 등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에 들어 갔네요.

 

 

★ 전주 녹은머리/탄머리 복구매직 시술 과정

 

 

 

★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단발머리 볼륨매직c컬 시술 결과

 

정말 너무 맘에 든다고 하시네요.

 

나중에 복구클리닉도 받으러 오신다고 하시니까 기다려볼게용~~

 

 

고객님이 보내주신 카톡입니다.

 

 

블로그 검색을 하시다 보면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실 수 있다고 하시네요.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을 진짜라고 평가해 주셔서 넘 감사할따름입니다.

 

 

손상모발/상한머리 관리법 알려드린데로 잘 지켜주시면

 

오래 오래 예쁜머릿결 유지하실 수 있으실꺼에용~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복구매직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