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마벨헤어살롱 슈퍼파워오디션 결선 진출 동상 획득, 웨딩 업스타일/올림머리

728x90
반응형

이번 슈퍼파워오디션 결선 준비작을 올려드렸지요.

 

2016년 11월 13일 결선이 진행되었는데 웨딩 업스타일/올림머리 부문 참가자인 서 영재군 팀이

 

동상을 수상하였네요. 모두 고생하셨어요.

 

 

서 영재군이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전주 마벨헤어살롱 권 은영 원장님을 찾아온지

 

한달여 만에 이룬 성과랍니다.

 

미용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지만 열정 만큼은 벌서 프로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멋진 청년 서 영재군입니다.

 

전주 마벨헤어살롱 권 은영 원장님과 한달여 합숙기간 동안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한 결과겠지요.

 

 

업스타일/올림머리 단독 동상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희도 으쓱해지는게 있네요.

 

 

이번 슈퍼파워오디션은 1년여의 예선을 거쳐 총 14개 팀이 출전했는데요.

 

예선을 거쳐 9개 팀이 확정 되었고 추후에 5개팀을 더해 14개 팀으로 참가팀을 늘렸답니다.

 

그 중에 서 영재군이 속한팀은 추가 5개 팀에 속해있었네요.

 

더더욱 좋은 결과란 생각이 드네요 ^^

 

 

★ 슈퍼파워 오디션 결선 결과 동상 수상작

 

이번 결선을 위해 모델분이 직접 전주 마벨헤어살롱에 방문하셔서

 

탈색3번과 레드옴브레염색을 시술 받으셨네요.

 

정말 컬러가 예쁘게 잘 나온거 같고 모발 손상도 역시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이번 2017년 수험생 할인 미용실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2017년 전주 미용실 수험생 20% 할인  이벤트

 

할인품목 : 여학생 ~ 탈색과 염색, 셋팅펌, 복구클리닉

 

 남학생 ~ 탈색과 염색, 투블럭 아이롱펌, 볼륨매직

 

 

 

★ 슈퍼파워오디션 참가전 모발 상태

 

 

염색으로 인한 끝머리 손상모발이시네요.

 

 

★ 전주 복구탈색3번 후 레드 옴브레염색/복구염색

 

 

탈색3번 후 레드 옴브레염색/그라데이션 염색입니다.

 

머릿결이 녹을까봐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세상이 이런데가 다 있다고 깜짝 놀라시네요.

 

 

★ 슈퍼파워오디션 결선 진출

 

 

정말 예쁜 신부가 되셨네요.

 

신랑분이 웨딩반지도 끼워 주시고 노래도 불러주셨다고 하네요.

 

직접 가긴 했는데 참석이 불가하다고 해서 무척 아쉬웠던날입니다.

 

그래도 동상 수상했다고 하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전주 마벨헤어살롱 권 은영 원장님은 실전 업스타일 밴드를 운영하고 계시답니다.

 

유튜브에 실전 업스타일 권 은영 검색하시면 무료 동영상들이 많이있네요.

 

 

★ 실전업스타일 권 은영 밴드로 초대합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실전업스타일 밴드로 이동한답니다.

 

 

 

 

2017년 전주 미용실 수험생할인이벤트 할인중입니다.

 

수험생 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전주 한복머리 업스타일/올림머리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