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스타일한복머리

슈퍼파워오디션 업스타일/올림머리 결선진출 준비작 올려봅니다. 전주 마벨헤어살롱 권은영원장님과 서영재군 작품

728x90
반응형

오늘 슈퍼파워오디션 결선날입니다.

 

아무 이상없이 잘 진행되길 바라네요.

 

 

몇일전 같은조원인 미래양 어머님이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 방문하셔서 탈색3번에 옴브레염색을 하셨네요.

 

대회때는 머리색이 정말 중요한 역활을 한답니다.

 

탈색3번을 해도 모발이 상하지 않는 무손상 시스템을 이용한 탈색과 옴브레 염색을 해드렸고

 

바로 이어서 결선 준비작을 시술해드렸네요.

 

 

 

★ 슈퍼파워오디션 결혼식을 위한 업스타일/올림머리 결선 진출 마지막 최종 연습작입니다.

 

 

전주 마벨헤어살롱 권 은영 원장님과 제자 서 영재군의 결선 진출작입니다.

 

실제 결선에서 얼마만큼 잘해낼지가 관건이라 생각이듭니다.

 

한달여 합숙훈련을 하는동안 결과에 관계없이 스승과 제자로서 하루 종일 연구하고

 

배우는 과정을 지켜보았는데 정말 열정적인  준비기간이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미 승패는 의미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짧은 기간동아 가르치시는 권 은영 원장님과 배우는 서 영재군 모두 프로였네요.

 

 

★ 탈색3번 후 옴브레염색 과정 포스팅 참조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탈색3번 후 레드 옴브레염색 과정이 들어있는 포스팅으로 이동한답니다.

 

 

★ 서영재군 결선진출을 위한 업스타일/올림머리 시술 과정

 

 

★ 슈퍼파워오디션 결선 진출작 마무리입니다.

 

 

 

결선진출작이라 여러각도에서 많이 찍어보았네요.

 

슈퍼파워오디션 결선에서 얼마나 잘 표현할지는 서영재군의 역량을 믿어봐야 겠네요.

 

 

한달간의 집중노력과 스파르타식 훈련의 성과를 꼭 보여주길 바랍니다.

 

 

전주 결혼식 업스타일/올림머리 예약전문 마벨헤어살롱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