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탈색머리 복구매직과 로즈브라운 복구염색으로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하기

728x90
반응형

모발 무손상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전주 복구펌/복구염색 전문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블로그 검색 후 저희 마벨헤어살롱을 선택해 주셨네요.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가 시급하신 고객님이신데 녹은머리/탄머리 복구매직과 복구염색을 같이 겸하셔야 할거 같네요.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 할때 가장 까다롭다는 손상은 모두 갖고 계십니다.

 

블랙빼기/탈색 손상으로 심한 얼룩이 있는 상태에서 고객님이 밝은 톤을 원하셨기 때문에

 

얼룩이 있던 부분은 어쩔 수 없이 어둡게 나왔네요.

 

 

★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매직과 로즈브라운 염색

 

 

★ 시술 전 모발 상태

 

 

좌측 옆머리 부분은 탄머리와 녹은머리가 섞여있네요.

 

앞머리쪽 셀프매직으로 인한 손상부위입니다.

 

 

모발 중간 중간 탄머리와 녹은머리가 섞여 있네요.

 

 

앞머리 셀프매직으로 인한 최악의 손상입니다.

 

안타깝게도 정점을 지나버리셔서 복구가 어려운 부분입니다.

 

 

모발 끝부분은 녹은머리 손상으로 아주 많이 끊겨저 나가서 커트선도 안맞을 정도네요.

 

블랙빼기/탈색을 잘못해서 색도 잘 안빠져서 얼룩이 많이 심각하십니다.

 

부분적으로 샴푸할때 뚝뚝 끊어지는 심각한 손상모발이세요.

 

끝머리 부분도 이미 많이 끊어져서 굉장히 지저분해 보이시죠.

 

 

★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후

 

 

먼저 복구매직 시술 후 사진인데 드라이로 살짝 말려서 로즈브라운 복구염색에 들어갔네요.

 

 

★ 로즈브라운 복구염색 시술 후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매직과 복구염색은 아주 잘 나왔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톤다운 염색으로 얼룩까지 커버를 해드리고 싶었는데

 

고객님이 절대적으로 밝은 색을하고 싶다 하셔서 얼룩이 남았네요.

 

하지만 고객님 넘 예쁘시고 뽀얀피부를 갖고 계서서 모든게 잘 받으십니다. ㅎㅎㅎㅎ

 

 

시술 시간은 6~7시간 정도 걸리셨는데 원장님과 고객님 모두 고생하셨네요.

 

 

요즘들어 여러가지 복합적인 손상을 입으신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주십니다.

 

손상모발/상한머리에는 열에의해 탄머리와 알칼리에 의한 녹은머리 그리고 녹고탄머리, 탈색에의한 손상머리 등이 있답니다.

 

가장 위험한건 탈색에 의한 손상인데 모발속에 단백질까지 다 빼내버리는 아주 위험한 시술입니다.

 

염색은 염색제를 넣기위해 모발 큐티클을 벌리면서 오는 녹은머리지만 탈색은 반대의 개념이라

 

잠깐 실수해도 모발이 거의 끊어질 정도로 녹아버립니다.

 

 

이렇게 복합적인 손상모발의 경우는 손상부위별로 약제의 선택도 다다르며 약제에의한 환원속도도 다 다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전문가의 정확힌 진단과 시술이 필요합니다.

 

더욱 더 중요한건 손상부위별 매직기 사용이 다 다르기 때문에 3~4대 정도의 매직기를 사용해야 한답니다.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복구매직과 복구염색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에서는

 

어떤 시술을 하더라도 모발이 더 좋아지는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원장님이 직접해주시는 1인샵이기 때문에 언제나 믿고 맡기셔도 된답니다.

 

 

전주 복구매직/복구염색 전문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전주 사아한머리 복구매직/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