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임산부 전체복구염색으로 손상된 머릿결 되살리기

728x90
반응형

남편분이 오시는 미용실에 와이프가 오시는 경우가 드물지 않게 있네요. ㅎㅎ

 

보통은 와이프가 미용실을 골라거 신랑분을 보내시는데 가끔 거꾸로 된 경우도 있답니다.

 

오늘 고객님이 신랑분 추천으로 전화 예약 후 오셨어요.

 

복구전문점으로 알고 계서서 아마 블로그 검색도 해보셨겠죠.

 

임신 초기리라는데 넘 앳되보이시고 예쁘시네요.

 

염색으로 상한모발이신데 복구염색으로 모질개선과 머릿결을 되살려드렸네요.

 

역시나 임신중에는 이것 저것 못하는게 참 많죠.

 

 

★ 염색으로 손상된모발 복구염색으로 모발 되살리기

 

염색손상으로 녹은머리 손상도 복구가 잘되었고 윤기와 탄력도 아주 좋아지셨네요.

 

보통은 염색하면 모발이 안좋아진다고 하시지만

 

저희 복구 염색잘하는곳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는 염색 후 알칼리와 잔여물을 완전히 빼버리기 때고

 

복구클리닉 제품도 첨가되기 때문에 모발에 윤기와 탄력은 물론이고 바로 머리를 감으셔서 아무런 손상이 생기지 않는답니다.

 

 

역시나 만족해 하시는 고객님 웃으시며 가시네요.

 

 

★ 복구염색 시술 후

 

 

항상 시술 받으시고 가시는 고객님들 표정에는 웃음이 가득한곳 마벨헤어살롱입니다.

 

머릿결은 물론이고 27년 노하우의 원장님 컷트 솜씨도 주변 뿐만아니라

 

타지에서도 소문으로 오시곤 한답니다.

 

 

전주 업스타일/복구염색/복구클리닉/복구매직 전문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전주 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