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북한에서 오신 고객님 긴머리 굵은롤셋팅펌(물결펌)

728x90
반응형

요즘 평창올림픽이 이슈가 되고 있죠.

 

남북한 아이스하키 단일팀 문제도 그렇고 모든게 잘 풀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멀리 북한에서 오신 고객님이시네요.

 

두분이 오셨는데 지인 소개로 예약해 주셨네요.

 

처음엔 북한분인줄 몰랐는데 대화를 하다 보니 북한에서 오신지 몇년 되셨다고 하시네요.

 

성격들도 좋으시고 대화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는걸로 봐서 같은 민족임이 확실하네요 ^^

 

언능 남북통일이 되어서 전쟁걱정에서 해방되는 날이 왔으면 하는 맘이 굴뚝같네요.

 

 

 

▶ 전주 긴머리 굵은롤 셋팅펌(물결펌)

 

 

공연을 하시는 분들이라고 하시는데 이런 굵은롤셋팅펌, 물결펌은 처음이시라고 하십니다.

 

가격도 처음에 듣고 놀라셨었는데 친구분이 웨이브와 머릿결을 만져보시더니

 

돈이 안아깝다~~ 이러시더라구요. ㅎㅎ

 

 

북한에서는 우리처럼 염색고 펌을 자주 하지 않아 특별한 손상은 없지만

 

역시나 머릿결관리법은 전혀 모르시더라구요.

 

 

 

마벨헤어살롱 무손상복구시스템을 이용한 펌과 염색 클릭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자랑하는

 

곱슬머리 복구매직, 셋팅펌, 복구탈색, 복구염색 등 모든 시술이 담겨 있답니다.

 

 

전주 삼천동/평화동/효자동 긴머리 셋팅펌, 물결펌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상황에 따라 당일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