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손상없이 탈색/염색 잘하는곳,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한 탈색4번 화이트토닝1번

728x90
반응형

전주 손상없이 탈색/염색 잘하는곳 마벨헤어살롱입니다.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한 전주 복구탈색과 복구염색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감동을 받고 가신답니다.

 

블로그 검색을 많이 해보고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한결 같은 반응은 정말일까? 요거랍니다. ㅎㅎㅎㅎ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올리는 포스팅은 핸드폰으로 직접 찍은 무보정 사진을 고객님과 함께 본 후 그대로 올린답니다.

 

마지막 샴푸 후 마무리 때도 외출때문에 꼭 필요하신 고객님을 제외하고 95%이상이 드라이로 말리기만 한사진이라

 

오셔서 모발을 직접만져보시고 하시는 말씀은 "사진이 정말이네요"가 가장많으시네요. ^^

 

 

오늘 오신 고객님도 블로그 검색 후 찾아오셨는데 탈색을 하고 싶어하시는데 모발이 손상될까 걱정이 태산이십니다.

 

이미 중간머리와 끝머리는 블랙염색과 수없는 염색으로 얼룩과 손상이 어마 어마 하시네요.

 

탈색을 3번 내지 4번 정도 하셔야 하는데 정말 괜찮으냐고 계속 물어보십니다. ㅋㅋ

 

때마침 탈색 2번 하시고 복구클리닉을 받으시던 고객님이 정말 모발 안상해요~~ 라고 말씀도 해주시네요. ㅎㅎㅎ

 

박 보영을 닮으신 아주 예쁜 고객님 통금시간때문에 탈색을 2틀에 걸쳐서 하기로 하셨답니다.

 

 

★ 전주 탈색/염색잘하는곳, 탈색4번과 화이트토닝1번 후 결과비교

 

100% 드라이 건조만 한상태랍니다.

 

머릿결을 만져보신 고객님 표정이 정말 리얼하게 나타나시네요.

 

색깔도 넘 예쁘고 머릿결도 안상하고 넘 맘에 든다고 활짝웃어주십니다. ㅎㅎㅎ

 

나중에 복구클리닉도 한번 받아보고 싶으시다고 어머님도 모셔오고 싶다고 하시네요.

 

 

★ 전주 탈색/염색잘하는곳, 탈색 시술 전 모발 상태

 

 

중간머리 부분은 블랙염색을 하셨었고 끝머리쪽은 염색을 몇번하셨는지 기억도 잘안나신다고 하십니다.

 

엄청난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탈색이 가능할까 의문이네요.

 

하지만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한 복구탈색은 제품과 기술력으로 탈색에 신기원을 이루고 있답니다.

 

탈색하면 두피까 뜨겁고 타는것 같은 고통을 동반한다고 생각하시는데

 

저희 샵에서 하시는 분들은 전혀 그렇지 않다고 정말 신기해 하시네요.

 

일반적으로 믿기지 않은 일이 저희 샵에서 일어나고 있기 때문인데

 

두피와 모발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해드리기 때문에 샴푸는 아무때나 하셔도 변함이 없으시답니다.

 

 

★ 전주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한 탈색4번과 화이트토닝 시술 과정별 사진

 

 

전체를 다 찍지는 않았지만 과정별로 몇장씩 찍어 봤네요.

 

가장 걱정했던 중간부분 블랙했던 얼룩부분까지 거의 완벽하게 빠져서 다행입니다.

 

 

 

★ 전주 손상없이 탈색/염색 잘하는곳, 탈색4번과 화이트토닝1번 시술 후

 

사실 중간에 블랙을 했던 얼룩부분은 탈색을 1~2번 더 해야 빠지는 부분이지만

 

화이트닝/화이트토닝 기법을 사용해서 탈색비용과 시간 그리고 손상을 단축시켰네요.

 

염색으로 녹은머리 손상을 입었던 중간머리와 끝머리 부분은 오히려 모발이 더 좋아지셨답니다.

 

고객님이 머릿결을 만져보시고 놀라시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전주 손상없이 탈색/염색 잘하는곳을 찾으신다면 바로 여기 전주 마벨헤어살롱이 있답니다.

 

탈색과 염색 손상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전주 복구탈색/복구염색 잘하는곳 마벨헤어살롱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